손품 팔아 찾은 빌리언즈테일러에서 계약 후기
sns 광고 보고 갔다가 덜컥 계약하고 온 업체랑 계약 파기하구 빌리언즈테일러 다녀왔어요ㅠ.ㅠ
빌리언즈테일러 가기 전에 광고 보고 갔던 덴 프로모션 원단 진짜 별로더라구요ㅠ 말이 영국원단이지 제 돈으로 그런 옷을 해준다는 게 좀 민망할 정도.. 자꾸 바로 계약을 유도하셔서 마지못해 계약하고 나오긴 했는데 너무x1000 찝찝해서 담날 계약 파기했습니다.!
그리구 나서 웬만큼 괜찮다고 이름 올라오는 업체들은 다 손품팔아서 찾아봤구 저희 예산대에 맞고 믿을 수 있을 만한 데 2군데 가서 다시 상담 받았구요! 최종 선택한 곳이 빌리언즈테일러였습니다.
여기도 지금 1주년 프로모션 중이라 가격대는 저렴한 편에 속했구요! 행사용 원단으로 실제 만든 샘플들을 봤는데 정말 퀄리티가 다르다는 게 느껴졌어요..
앞에 갔던 업체는 원단 이름도 본인들끼리만 아는 용어로 바꿔놔서 다른 데에선 어떤 원단인건지 비교도 할 수 없었는데.. 빌리언즈테일러는 원단명도 정확하게 말해주셨고 긴 원단 샘플이랑 스와치북, 실제 예복샘플 등 다양하게 보여주시니까 이해가 훨 수월했습니다!!ㅠㅠ
중요한 건 그냥 저희한테 예복 하나 팔려고 하는 느낌이 아.니.라 카운슬링처럼 예랑이 체형이랑 취향 분석해서 예식 끝나고도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도록 컨설팅해준단 느낌이 좋았어요!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뭐 하나 건수 잡아보겠다는 듯이 덤비는데, 온전히 저희가 존중 받는 느낌이라 다른 예신예랑님들한테도 꼬옥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프로모션으로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예약 시간 맞추기가 빡셌어요 ㅎㅎ 참고하셔서 미리미리 예약하시길..:)
하루였지만 계약 파기한 업체 때문에 좀 고민도 많고 심란했는데 그거 다 보상 받은 기분이었구요!
진짜 sns 광고만 보지 마시구 꼭 후기 찾아보는 거랑 직접 가서 원단 보면 또 다르니ㅠ 상담하고 다른 데랑도 비교해보고 고르셨음 좋겠습니다!
작성자 : 윤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