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언즈테일러 예랑이 첫 맞춤정장 계약 후기 :)
성격상 결혼준비를 거의 혼자 하다시피 하고 있는 예신입니다 ㅎㅎ 예복만큼은 신경 쓰고 싶지 않아서 예랑이한테 가고 싶은 업체를 고르라는 미션을 줬어요! 대신 업체가 너무 많다 보니..다렉 제휴 업체 안에서 골라보라고 했고, 예랑이가 빌리언즈테일러에 가보자고 해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예랑이가 평소 정장을 입고 다니는데요. 구매처가 주로 아울렛이었어요 ㅎㅎ 실용적인 걸 많이 따져서 가성비 위주로 보는 타입이구요. 이번 예복은 제가 해주는 거라 이때 아니면 언제 맞춤으로 입어보겠나 싶은 생각에 맞춤으로 하자고 했습니다!
요기가 빌리언즈테일러예요! 매장은 양재동에 있고 단층으로 되어 있는데, 매장 안은 꽤 넓고 쾌적했어요!
맨날 아울렛에서만 사다가 이런 상담은 또 처음 받아보는 거라 체촌하기까지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ㅎㅎ 매니저분이 되게 자세하게 상담해주셨는데요~ 예랑이 말로는 평소에 정장 입으면서 생활할 때 불편했던 점이라던지 생활패턴을 파악하면서 원단도 골라주시고 핏을 잡아주셔서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핏 잡아 놓으니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게 평소에 입던 정장이랑은 다른 느낌이었어요!
아 그리고 예랑이가 과감하게 턱시도 스타일을 골라서 놀랐어요? 지인이 얼마전에 결혼할 때 턱시도 스타일 입었었는데 되게 멋졌다고.ㅋㅋ 예랑이가 턱시도 보니까 매니저분이 턱시도 하면 본식 끝난 뒤에 일반 정장처럼 리폼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사실 요즘엔 턱시도 스타일을 많이 안 하는 추세인데 원하시는 분들은 평상시에도 예복 활용할 수 있게 리폼 서비스를 해주신대요.
가성비 따지는 예랑이가 국내원단 하겠다고 했지만 ㅋㅋㅋ 이태리 원단으로 패키지 계약하고 생색 좀 내줬어요! 맞춤/반수제에 따라서 또 가격이 달라지는데, 굳이 완전수제로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가봉 단계는 생략하고 반수제로 했습니다 ㅎㅎ
매니저님이 빌리언즈테일러는 기업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라서 다른 데랑 다르게 패턴도 다양하고 체촌복 사이즈도 디테일하게 나오기 때문에 ㅋㅋㅋ 가봉 없다고 걱정 안하셔도 될 만큼 핏 예쁘게 만들어주겠다고 하셔서 ㅋㅋㅋㅋㅋ 믿고 반수제로 계약! 체촌까지 다 하구 대여복도 봤는데 종류도 많고 예쁜 것들이 눈에 보여서 기대되더라구요*_*
예랑이가 빌리언즈테일러에 오자고 한 이유는 특별한 건 아니고 제일 깔끔해 보여서였대요!ㅋ 예랑이가 직접 예약했는데, 방문 날 매니저분이 연락해서 위치라던지 예약시간 이런 것들 체크해주셨는데 느낌이 좋았다고 ㅎㅎ
예복 업체 아직 못 고르신 분들이 계시다면 빌리언즈테일러는 다녀와보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어요! 예랑이가 본인이 고른 데라 그런지 몰라도 매우 만족스러워 했습니다 :)ㅋㅋㅋ
작성자 : 오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