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언즈테일러 계약 및 가봉 후기 ^^

빌리언즈테일러 계약 및 가봉 후기 ^^

안녕하세요. 저희는 12월에 식이 예정인 예비 신랑, 신부입니다.

다이렉트 업체에서 추천하는 수많은 업체 중에 고민끝에 기업형 업체인  빌리언즈 테일러를 선택하였습니다.

빌리언즈테일러는 양재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생긴지 오래 되지 않아서

구비하고 있는 대여복들 상태가 좋고 상담하시는 점장님이 설명을 상세하게 해주셨어요.

국내원단, 이테리원단, 영국원단 3가지를 설명해주시고 실제로 상의를 착용해봐서 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던거 같아요.

7월달 프로모션이 여러가지 있는데 그 중에 원하시는거 고르시면 될꺼같아요(프로모션은 바뀌는거 같아요)

당일 계약시 혜택이 있으니 당일 계약 추천드려요.

저희는 웨딩 촬영날 예복을 입고 촬영하지 않고 식 한달 전 쯤에 가봉하러 갔어요.

예약된 시간에 샾을 방문하면 계약을 도와준 테일러님이랑 옷을 제작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체촌을 도와주십니다.

원단은 전에 계약한 걸로 진행되구요 프로모션도 전에 계약되로 진행했습니다.

체촌을 할때는 샾에 있는 정장이랑 바지를 입고 자세히 측정하게 되는데요

자켓도 크기별로 어깨 움직임을 체크하고 바지도 앉았을 때 불편함 등을 체크해주세요.

구두는 발사이즈를 측정하는 도구를 가져와서 측정해주십니다.

체촌이 끝나면 원단 안감, 셔츠 소재, 단추, 옷깃 등 전부 직접 고를 수 있어요.

결정을 잘 하지 못하는 성격이면 테일러님 추천대로 가시면 좋구요, 취향이 있으시면 고르는 재미가 있을꺼 같아요.

( 약 3주뒤에 1차 가봉된 옷을 확인하고 마음에 들면 끝이나고 수정사항이 있으면 2차 가봉을 해서 1주일 정도 걸린 고 하네요. )

작성자 : 석정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