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언즈테일러 상담 및 계약 후기 입니다

빌리언즈테일러 상담 및 계약 후기 입니다

예복, 특히 맞춤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우리도 맞춤 해볼까? 에서 시작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박람회 때 받은 예복 리스트에서 고민했지만 다 알아볼 시간이 없어서 맨 위에 나와있는 빌리언즈테일러와 종로에 있는 곳, 이렇게 두 곳을 플레너님을 통해서 바로 전날 예약하고 갔어요.

동선상 강남을 먼저 가자 해서 빌리언즈테일러에 먼저 방문했어요. 매장은 크고 깔끔하고 외국에 와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조민권 점장님께 상담을 받았고 빌리언즈테일러에 대한 소개부터 맞춤을 선택하는 이유, 각 국가별 원단의 차이, 계약시 제공 받는 혜택 등을 설명 받았어요.

간혹 어떤 곳들은 원단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도 없었다는데 이곳은 달랐어요. 한국, 이태리, 영국 원단을 비교설명해주셨고, 직접 만져봤지만 그 차이를 잘 모르겠다고 하니 샘플을 입어볼 수 있게 해주셨어요.

상담만.. 두 시간을 받았어요. 계약 의사를 내비친 것도 아니었는데 말이죠. 종로에 있는 곳을 2시에 예약했기에, 그곳만 가보고 오겠다 했다가 갔다 왔다 하는 게 번거롭기도 해서 결국엔 종로 취소하고 빌리언즈테일러로 계약했어요.

계약하기로 마음 먹은 이유는 전화 한 통 때문이었어요. 아침에 오는 길에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주차 안내 드리려고 전화했다고..

정말 사소하죠? 종로는 전날 오시는 길 안내 드린다는 문자 말고는 연락이 없었어요.

저희는 영국원단으로 선택했고,

25만원 추가해서 맞춤구두+맞춤셔츠+타이+양말+스튜디오 촬영용 대여+리폼서비스를 받기로 했어요.

체촌은 시간이 걸려서 그날 진행하지는 않았고 따로 예약을 잡았어요.

아마 긴 시간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건 저희 뿐만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점장님 포함해서 매장에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프로패셔널 하시니까 적극 추천합니당!